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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게시판

Home > 학교생활 > 급식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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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급식비 징수 및 환불 규정
이름
김진희
등록일
2018-02-08

급식비 징수 및 환불 규정

 

 

1(목적) 다수의 학생 및 교직원의 급식비를 징수함에 있어 전입, 전출, 장기 결석의 문제로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어 학교자체내규를 만들어 징수 및 환불을 용이하게 함이다.

2(대상) 부명고 학생(13학년)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한다.

3(급식비징수) 학생 급식비는 1개월에 1번씩 수납한다.(, 급식일수 및 회계업무 특성에따 라 7~8월 및 12~2월은 1개월 단위로 할 수 있다.)

4(전입학생의 급식비 징수) 전입학생의 급식비는 전입한 당일부터 계산하여 징수한다.

5(전출학생의 급식비 환불) 전출학생에 대하여 담임교사가 전출입확인서를 교육 행정실에 제출한 날까지의 급식비를 제외한 잔액을 학부모에게 환불하고 영수증을 첨부해 둔다.

6(장기 결석생 급식비 징수 및 환불) 장기결석생은 5일 이상으로 하고 장기결석의 경우 결 석 일수를 빼고 징수하거나 징수했을 경우 장기 결석한 날수만큼의 급식비를 환불한 후 영수증 을 첨부해 둔다.(, 담임교사가 인정해야함.)

7(단기 결석생의 징수 및 환불) 단기결석은 5일 미만으로 하고 단기결석의 경우 급식비를 다른 학생과 같이 징수하고 환불하지 않는다.

(식품발주가 일주일 단위로 발주되어 환불이 불가피함)

8(급식취소자 환불) 급식취소의 경우 업무상 일괄처리 해야하므로, 해당 월 안에 반환처리 하도록 함.

9(교직원의 급식비 환불) 연수, 출장 및 기타 업무상의 용무로 인하여 급식을 불가피하게 할 수 없는 경우 5일 전 미리 행정실에 환불신청 했을 경우 환불처리 가능함.

10(환불기간) 환불처리는 해당월에 한해서 가능하며, 해당 월이 아닌 지난부분에 대해서는 환불처리 불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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